PERFORMANCE
MARKETING
더 역동적으로.
더 정확하게.
PERFORMANCE MARKETING
더 역동적으로. 더 정확하게.
브랜드의 성장과
효율적인 방향을 제시해줄
Performance Marketing System
01
브랜드의 성장 방향성과
명확한 목표를 설정합니다.
02
데이터 분석을 통해
현재 상황을 진단하고 문제점을 파악합니다.
03
데이터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성장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합니다.
04
빠르고 효율적인 실험을 통해 아이디어를
검증/분석하여 다음 단계를 기획합니다.
05
성공적인 실험결과를 바탕으로 시스템을
최적화하고 반복 가능한 프로세스를 구축합니다.
브랜드의 성장을 위해
적합한 매체를 찾습니다.
온라인 광고 매체는 수도 없이 많습니다.
지금 브랜드에게 가장 필요한 매체는 무엇인지
어레드가 가장 효율 높은 매체를 찾아드립니다.
01. 검색광고
소비자 구매여정의 종착지
▪︎ 캠페인/그룹/키워드별 성과분석 및 최적화
▪︎ 네이버, 구글, 카카오,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
02. 디스플레이 광고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알리는 첫 시작
▪︎ 상품 분석을 통해 맞춤 매체/타겟 공략
▪︎ 네이버, 구글, 카카오, 모비온, 앱 지면 등
03. 소셜 광고
브랜드 홍보부터 직접적인 전환까지
▪︎ 트렌디한 소비자들을 콘텐츠로 공략
▪︎ 인스타그램, X, 틱톡, 트위터, 링크드인 등
04. CPA/CPS
예산을 보다 효율적으로 집행
▪︎ CPA/CPS 광고로 ROAS 손실없이 광고집행
▪︎ 핫딜, 라이브커머스로 공격적인 광고까지
05. 바이럴
자연스럽게 확산되는 콘텐츠 마케팅
▪︎ 제품 품질 및 인기도에 대한 신뢰 상승
▪︎ 블로그, 카페, 지식인, SNS 등
소비자 구매 여정의
마지막 종착지
검색광고
01. 키워드 전략
브랜드 및 자사 서비스 검색 시 잠재고객들에게 노출될 수 있게 서비스 카테고리, 상품, 관심사, 지역 검색어 등을 기반으로 광고그룹과 키워드를 구성합니다.
02. 소재운영 전략
다양한 소재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는 동시에 더 높은 주목도와 참여를 유도하고 A/B 테스트를 진행하여 클릭률을 개선합니다.
03. 사용자 타겟팅
지역, 연령대, 시간, 성별, 관심사, 구매의도, 관심사, 리타겟팅 등을 활용하여 구매의향을 가지고 있는 사용자를 웹사이트로 유입시킵니다.
04. 입찰 전략
네이버의 경우 3위 이하의 낮은 입찰가를 설정하여 예산을 효율적으로 집행하며, 구글은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클릭수 최대화, 전환수 최대화, tROAS 등 다양한 입찰전략을 구성합니다.
소비자들에게
우리 브랜드를 알리는
디스플레이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는 신규고객 유입 및 리타케팅을
통해 구매전환을 최적화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광고 성과 최적화를 위해서는 브랜드가 목표하는 이벤트를 설정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구글 태그매니저
네이버 프리미엄 로그분석
카카오픽셀
그 다음은 어떤 사용자에게 어떤 광고를
내보낼지 타겟설계가 필요합니다.
자연스럽게 노출되어
흥미를 일으키는
SNS 광고
다양한 광고 소재를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도달하고
브랜드 인지도 강화부터 전환율 증대까지, 모든
마케팅 목표에 맞게 최적화 할 수 있는 매체입니다.
페이스북 픽셀
구글 전환 스크립트
틱톡 픽셀
그 다음은 사용자 여정에 따라 단계별
목표에 맞는 캠페인 설계가 필요합니다.
참여 캠페인 운영
CPV, CPC 효율 중심 운영
인지 매체 발굴
고객데이터 활용 맞춤 타겟팅
카탈로그광고, 동적광고
페이지 방문 미구매자 리타겟팅
미구매자/재구매자 리타겟팅
전환 데이터 기반 설정 재구성
전환 중심 캠페인 운영
매체별 맞춤 소재 Fit
이탈 원인 분석 Care
프로모션 및 계획 GROWTH
동일한 소재를 운영한다 하여도
어드밴티지, 구글 Pmax 등 더욱
효율을 높이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브랜드의 성장과 효율적인 방향을 제시해줄
01
데이터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성장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합니다.
빠르고 효율적인 실험을 통해
아이디어를 검증/분석하여 다음 단계를 기획합니다.
성공적인 실험결과를 바탕으로
시스템을 최적화하고 반복 가능한 프로세스를 구축합니다.
브랜드의 성장을 위한
가장 적합한 매체를 찾습니다.
온라인 광고 매체는 수도 없이 많습니다. 이 많은 매체를 모두 집행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지금 우리 브랜드에게 가장 필요한 매체는 무엇인지, 가장 효율 높은 매체는 무엇인지, 어레드가 찾아드립니다.
소셜광고
CPA/CPS
바이럴
언론보도
브랜드 신뢰도와 인지도 향상까지
▪︎ 공신력있는 매체를 통해 신뢰도 향상
▪︎ 뉴스 포털, SNS 등을 통한 광범위 확산
소비자가 구매를 결정했을 때 검색을 통해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구매의 트리거 역할을 하는 매체이지만
그만큼 광고단가가 높기 때문에 소비자의 관심을 끌 전략이 필요합니다.
1. 키워드 전략
2. 소재운영 전략
3. 사용자 타겟팅
4. 입찰 전략
디스플레이 광고는 신규고객 유입 및 리타케팅을 통해 구매전환을 최적화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다양한 캠페인 전략과 고도화된 데이터 활용을 통해 정밀한 성과측정과 타겟팅이 가능하며 온라인 마케팅에 있어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내는 매체입니다.
광고 성과 최적화를 위해서는
브랜드가 목표하는 이벤트를 설정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카카오 픽셀
그 다음은 어떤 사용자에게
어떤 광고를 내보낼지 타겟 설계가 필요합니다.
소셜 광고
동영상/스토리/쇼핑 등 다양한 광고 소재를 활용하여 우리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에게 도달하고
브랜드 인지도 강화부터 전환율 증대까지, 모든 마케팅 목표에 맞게 최적화할 수 있는 강력한 광고 매체입니다.
그 다음은 사용자 여정에 따라
단계별 목표에 맞는 캠페인 설계가 필요합니다.
인지 단계
Cognitive Stage
CPV,CPC 효율중심 운영
인지매체 발굴
고려 단계
Consideration stage
고객데이터를 활용 맞춤 타겟팅
페이지 방문 미구매자 리타게팅
전환 단계
Conversion stage
미구매/재구매자에게 리타게팅
전화 중심 캠페인 운영
동일한 소재를 운영한다하여도
어드밴티지, 구글 Pmax 등 더욱 효율을 높이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Biz name. 어레드 Biz number. 168-17-01152 CEO. Jongho Kim & Yongyi Lee
Addr. 61, Gangnam-daero 128-gil,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T. 070-7774-8868 E. marketing@ar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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