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시작부터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줄
Growth Managing System
01
명확한 KPI 목표를 설정하여
제품 또는 서비스의 주요 성과지표를 정의합니다.
02
개선하고자 하는 지표와 관련된 문제를 정의하고 A/B 테스트를 통해 검증할 실험 아이디어를 도출합니다.
03
랜딩페이지, 광고소재, UI/UX 등 다양한 요소에 테스트 그룹과 대조군을 설정하여 실험하고 성과를 비교합니다.
04
전환율, 고객 행동데이터, 클릭률 등
실험 결과를 측정하고 성과를 분석합니다.
05
성과가 좋은 전략을 최적화하여 적용하고
더 넓은 타겟으로 확장하여 효과를 극대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