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시작부터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줄

Growth Managing System

01

명확한 KPI 목표를 설정하여

제품 또는 서비스의 주요 성과지표를 정의합니다.


02

개선하고자 하는 지표와 관련된 문제를 정의하고 A/B 테스트를 통해 검증할 실험 아이디어를 도출합니다.


03

랜딩페이지, 광고소재, UI/UX 등 다양한 요소에 테스트 그룹과 대조군을 설정하여 실험하고 성과를 비교합니다.


04

전환율, 고객 행동데이터, 클릭률 등

실험 결과를 측정하고 성과를 분석합니다.


05

성과가 좋은 전략을 최적화하여 적용하고

더 넓은 타겟으로 확장하여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독창적인 전략으로

성장을 극대화합니다.

그로스해킹의 핵심은 가설에 따라 테스트하고 데이터를

측정하여 이를 바탕으로 현재 비지니스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랜딩페이지는 고객이 브랜드와 처음으로 상호작용하는 중요한 터치포인트입니다. 랜딩페이지의 목적은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것이며, 이를 위해 지속적인 A/B 테스트와 데이터 기반의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랜딩페이지는 고객이 브랜드와 처음으로 상호작용하는 중요한 터치포인트입니다. 랜딩페이지의 목적은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것이며, 이를 위해 지속적인 A/B 테스트와 데이터 기반의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소비자의 행동을 기반으로 가장 효과적인 메시지와 브랜드의 USP를 찾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광고 소재를 테스트하여 최적의 반응을 얻는 조합을 찾아내야 합니다.
소비자의 행동을 기반으로 가장 효과적인 메시지와 브랜드의 USP를 찾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광고 소재를 테스트하여 최적의 반응을 얻는 조합을 찾아내야 합니다.
사용자가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최종 전환(구매, 회원가입, 구독 등)에 도달하기까지의 여정은 다양한 변수를 포함합니다. 따라서 각 단계별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하여 전환율을 높이는 것이 핵심 전략입니다.
사용자가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최종 전환(구매, 회원가입, 구독 등)에 도달하기까지의 여정은 다양한 변수를 포함합니다. 따라서 각 단계별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하여 전환율을 높이는 것이 핵심 전략입니다.
그로스해킹은 단순히 광고 예산을 늘리는 것이 아니라, 데이터 기반으로 가장 효과적인 매체를 찾아 최적화하는 과정입니다. KPI 목표에 따라 효율적으로 운영한다면 비즈니스 목표에 맞는 최적의 성과를 지속적으로 도출할 수 있습니다.
그로스해킹은 단순히 광고 예산을 늘리는 것이 아니라, 데이터 기반으로 가장 효과적인 매체를 찾아 최적화하는 과정입니다. KPI 목표에 따라 효율적으로 운영한다면 비즈니스 목표에 맞는 최적의 성과를 지속적으로 도출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치밀하게 설계합니다.

브랜드의 시작부터 성장 그리고 성숙 과정 전반에 거쳐

치밀하고 체계적으로 설계합니다.

01. 브랜드 전략

▪︎ 자사/경쟁사/소비자 분석 등 시장조사

▪︎ 브랜드 USP 파악, 포지셔닝 재정립

▪︎ 브랜드 핵심가치 및 BI 컨셉 도출

▪︎ 상품 구성 및 가격 전략 설계

▪︎ 로고, 네이밍, 슬로건 패키지 등 디자인

02. 웹 빌드

▪︎ 카페24, 아임웹 등 목적에 맞는 플랫폼 선정

▪︎ UI/UX 설계 및 디자인

▪︎ 회원가입, 결제수단 등 소비자 경험 최적화

03. 콘텐츠 제작

▪︎ 제품, 서비스 및 와디즈펀딩 랜딩페이지 제작

▪︎ 제품 촬영 및 숏폼/gif/DA 광고 소재 제작

▪︎ SNS 콘텐츠 제작

04. 광고매체 집행

▪︎ 기존 고객 데이터 기반 타겟 선정

▪︎ 타겟별 광고 매체 선정

▪︎ 고객 구매 여정별 캠페인 설계

▪︎ 매체/캠페인/소재 별 성과측정 및 개선점 도출

05. 데이터 기반 최적화

▪︎ 분석툴 도입 및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환경 구축

▪︎ 데이터 분석 및 유효 인사이트 도출

▪︎ 인사이트 기반 테스트 실험 및 최적화


전환율 고객 행동데이터, 클릭률 등

실험 결과를 측정하고 성과를 분석합니다.

04


성과가 좋은 전략을 최적화하여 적용하고

더 정확한 타겟으로 확장 혹은 축소하여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05


독창적인 전략으로 성장을 극대화합니다

그로스해킹의 핵심은 가설에 따라 테스트를 진행하고 데이터를

측정하여 이를 바탕으로 현재 비즈니스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랜딩페이지는 고객이 브랜드와 처음으로 상호작용하는 중요한 터치포인트입니다. 랜딩페이지의 목적은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것이며, 이를 위해 지속적인 A/B 테스트와 데이터 기반의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소비자의 행동을 기반으로 가장 효과적인 메시지와 브랜드의 USP를 찾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광고 소재를 테스트하여 최적의 반응을 얻는 조합을 찾아내야 합니다.
사용자가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최종 전환(구매, 회원가입, 구독 등)에 도달하기까지의 여정은 다양한 변수를 포함합니다. 따라서 각 단계별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하여 전환율을 높이는 것이 핵심 전략입니다.
그로스해킹은 단순히 광고 예산을 늘리는 것이 아니라, 데이터 기반으로 가장 효과적인 매체를 찾아 최적화하는 과정입니다. KPI 목표에 따라 효율적으로 운영한다면 비즈니스 목표에 맞는 최적의 성과를 지속적으로 도출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치밀하게 설계합니다.

브랜드의 시작부터 성장 그리고 성숙 과정 전반에 거쳐

처음부터 끝까지 치밀하고 체계적으로 설계합니다.

1. 브랜드 전략

∙ 자사/경쟁사/소비자 분석 등 시장조사

∙ 브랜드 USP 파악, 포지셔닝 재정립

∙ 브랜드 핵심가치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컨셉 도출

∙ 상품 구성 및 가격 전략 설계

∙ 로고, 네이밍, 슬로건, 패키지 등 디자인

2. 웹 빌드

∙ 카페24, 아임웹 등 목적에 맞는 플랫폼 선정

∙ UI/UX 설계 및 디자인

∙ 회원가입, 결제수단 등 소비자 경험 최적화

3. 콘텐츠 제작

∙ 제품, 서비스 및 와디즈펀딩 랜딩페이지 제작

∙ 제품 찰영 및 숏폼/gif/DA 광고 소재 제작

∙ SNS 콘텐츠 제작

4. 광고매체 집행

∙ 기존 고객 데이터 기반 타겟 선정

∙ 타겟별 광고 매체 선정

∙ 고객 구매 여정별 캠페인 설계

∙ 매체/캠페인/소재 별 성과 측정 및 개선점 도출

5. 데이터 기반 최적화

∙ 분석툴 도입 및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환경 구축

∙ 데이터 분석 및 유효 인사이트 도출

∙ 인사이트 기반 테스트 실험 및 최적화



Biz name. 어레드  Biz number. 168-17-01152  CEO. Jongho Kim & Yongyi Lee

Addr. 61, Gangnam-daero 128-gil,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T. 070-7774-8868  E. marketing@ar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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