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를 측정할 수 없다면, 개선 또한 없습니다.정확한 성과측정과 개선을 위해서는 필수입니다.

다채널 성과 분석


여러 광고 채널의 데이터를 통합 분석

하여 채널별 기여도를 평가하고 최적의

광고 믹스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광고성과 최적화


매체, 캠페인, 광고 소재별 어떤 광고가

효과적인지 분석하고 개선점을 도출하여

 ROAS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예산 효율화


성과가 낮은 캠페인의 예산은 줄이고, 성과가

높은 캠페인에 예산을 집중해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집행할 수 있습니다.

타겟 정밀화


웹 페이지 내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기반

으로 UI/UX를 개선하고 맞춤 타겟팅을

강화하여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광고 전략 개선


A/B 테스트, 퍼널 분석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광고 전략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 성장 기반


데이터를 축적하여 시즌별 트렌드, 고객

행동 패턴을 분석하고 장기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우리 비즈니스에 필요한 서비스를 확인하고 원하는 서비스만 맞춤 진행 가능합니다.

기본세팅

데이터 수집 및

광고 효율 최적화




GA4/GTM 설치

Google Analytics 기본설정

Google Ads 전환 스크립트

Facebook 픽셀 설치

Naver 전환 스크립트

Kakao Pixel 설치

TikTock Pixel 설치

LinkedIn 인사이트태그

고급세팅

데이터 분석 및

광고 효율 상승




Custom Event 설치

전자상거래 설치

맞춤 타겟 설정

동적 광고 세팅

데이터 툴 온보딩

AppsFlyer

Amplitude

Airbridge

분석/활용

데이터 활용 및

비즈니스 개선




Custom 대시보드
Looker Studio
랜딩페이지 분석

Scroll Depth

Heat Map

UI/UX

데이터를 측정할 수 없다면, 개선 또한 없습니다.

정확한 성과 측정과 개선을 위해서는 필수입니다.

다채널 성과 분석


여러 광고 채널의 데이터를 통합 분석

하여 채널별 기여도를 평가하고 최적의

광고 믹스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광고성과 최적화


매체, 캠페인, 광고 소재별 어떤 광고가 효과적인지 분석하고 개선점을 도출하여 ROAS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예산 효율화


성과가 낮은 캠페인의 예산은 줄이고, 성과가 높은 캠페인에 예산을 집중해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집행할 수 있습니다.

타겟 정밀화


웹 페이지 내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UI/UX를 개선하고 맞춤 타겟팅을 강화하여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광고 전략 개선


A/B 테스트, 퍼널 분석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광고 전략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 성장 기반


데이터를 축적하여 시즌별 트렌드, 고객 행동 패턴을 분석하고 장기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우리 비즈니스에 필요한 서비스를 확인하고

원하는 서비스만 맞춤 진행 가능합니다.

기본 세팅

고급 세팅

분석/활용


데이터 수집 및

광고 효율 최적화






GA4/GTM 설치

Google Analytics 기본설정

Google Ads 전환 스크립트

Facebook 픽셀 설치

Naver 전환 스크립트

Kakao Pixel 설치

TikTock Pixel 설치

LinkedIn 인사이트태그


데이터 분석 및

광고 효율 상승






Custom Event 설치

전자상거래 설치

맞춤 타겟 설정

동적 광고 세팅

데이터 툴 온보딩

AppsFlyer

Amplitude

Airbridge


데이터 활용 및

비즈니스 개선






Custom 대시보드

Looker Studio

랜딩페이지 분석

Scroll Depth

Heat Map

UI/UX



데이터 컨설팅은 비즈니스 진단부터 인사이트 도출까지 A to Z 로 진행합니다.

01

비즈니스 현황과 문제점을 파악하고

KPI에 따라 수집해야할 데이터를 정의합니다.


02

비즈니스에 적합한 트래킹 툴을 선정하고

스크립트 가이드를 전달하여 기본 설정을 진행합니다.


03

전자상거래, 이벤트 스크립트 설치 등 데이터 수집환경을 구축하고 데이터 정합성을 확인합니다.


04

Looker Studio를 통해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보다 가독성 있고 쉽게 해석할 수 있게 합니다.


05

해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비즈니스에 유효한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다양한 리포트를 통해 데이터를 정확히 이해하여 빠르고 명확한 의사결정이 가능합니다.

트래픽 보고서  Traffic

트래픽 보고서를 통해 매체별 지표를 자세히 분석할 수 있습니다. 전환율과 ROAS 지표를 추가하여 매체별 성과를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보고서  Event

시간에 따라 구매, 리드제출, 구독 등 다양한 이벤트를 발생 추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사용자 행동을 최적화하고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개선점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인구통계 보고서  Demographics

인구통계 보고서를 통해 연령대별 남녀 분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타겟 고객층에 맞는 맞춤형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전환율 보고서  Conversion Rate

시계열 선 그래프를 통해 전환율의 상승과 하락 패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상승과 하락의 원인을 분석하여 최적화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퍼널 보고서  Funnel

각 단계별 사용자 이탈률과 전환율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문제점을 개선하고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최적화 전략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지역 보고서  Region

지역 보고서를 통해 각 도시별 사용자 수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특정 지역에서의 유입 트렌드를 분석하고, 지역별 맞춤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상품 보고서  Product

상품 보고서를 통해 각 상품별 사용자, 구매, 수익 등을 비교하여 분석할 수 잇습니다. 이를 통해 성과가 좋은 상품을 파악하고 판매 전략을 최적화하는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보고서  New/Returning User

상품 보고서를 통해 각 상품별 사용자, 구매, 수익 등을 비교하여 분석할 수 잇습니다. 이를 통해 성과가 좋은 상품을 파악하고 판매 전략을 최적화하는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컨설팅은 비즈니스 진단부터

인사이트 도출까지 A to Z 로 진행합니다.

비즈니스 현황과 문제점을 파악하고

KPI에 따라 수집해야할 데이터를 정의합니다.

01


비즈니스에 적합한 트래킹 툴을 선정하고

스크립트 가이드를 전달하여 기본 설정을 진행합니다.

02


전자상거래, 이벤트 스크립트 설치 등

데이터 수집환경을 구축하고 데이터 정합성을 확인합니다.

03


Looker Studio를 통해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보다 가독성 있고 쉽게 해석할 수 있게 합니다.

04


해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비즈니스에 유효한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05


다양한 리포트를 통해 데이터를 정확히 이해하여

빠르고 명확한 의사결정이 가능합니다.

트래픽 보고서  Traffic

이벤트 보고서  Event

트래픽 보고서를 통해 매체별 지표를 자세히 분석할 수 있습니다. 전환율과 ROAS 지표를 추가하여 매체별 성과를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시간에 따라 구매, 리드제출, 구독 등 다양한 이벤트를 발생 추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사용자 행동을 최적화하고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개선점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인구통계 보고서를 통해 연령대별 남녀 분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타겟 고객층에 맞는 맞춤형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시계열 선 그래프를 통해 전환율의 상승과 하락 패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상승과 하락의 원인을 분석하여 최적화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퍼널 보고서  Funnel

지역 보고서  Region

각 단계별 사용자 이탈률과 전환율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문제점을 개선하고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최적화 전략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지역 보고서를 통해 각 도시별 사용자 수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특정 지역에서의 유입 트렌드를 분석하고, 지역별 맞춤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상품 보고서  Product

사용자 보고서  New/Returning User

상품 보고서를 통해 각 상품별 사용자, 구매, 수익 등을 비교하여 분석할 수 잇습니다. 이를 통해 성과가 좋은 상품을 파악하고 판매 전략을 최적화하는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보고서를 통해 신규 사용자와 재사용자 간의 비율과 전환율을 분석하여, 고객 행동을 이해하고 세그먼트별 최적화 전략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Biz name. 어레드  Biz number. 168-17-01152  CEO. Jongho Kim & Yongyi Lee

Addr. 61, Gangnam-daero 128-gil,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T. 070-7774-8868  E. marketing@ar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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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Jongho Kim & Yongyi L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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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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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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